고객의 소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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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의 소리 접수안내

에스플란트치과병원을 이용하시는 동안 불편사항 또는 개선해야 할 점과 직원에 대한 칭찬할 점이 있으시면 말씀해주십시오. 여러분의 소중한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하여 보다 향상된 진료와 서비스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개선해 나가겠습니다. 여러분의 작은 목소리에도 귀 기울이는 에스플란트치과병원이 되겠습니다.

고객의 소리 접수방법

전화
02-512-0700
팩스
02–515-0075
인터넷
에스플란트치과병원 홈페이지 (www.splant.co.kr) -> 상담/예약 -> 고객의 소리
우편
서울시 강남구 도산대로 410 (청담동 2-6) 에스플란트치과병원 고객지원팀
건의함
3층 대기실에 있는 “고객의 소리함”을 이용해주세요.
직접 오시는 경우
본원 3층 메인 데스크
  1. 고객의 소리 접수
  2. 내용분석
  3. 처리부서 지정
  4. 고객문의 해결
  5. 처리결과 안내

고객의 소리 내용은 관할 부서와 파트장에게 최단 시간 내 통보됩니다.
에스플란트치과병원에서는 더 나은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고객의 소리 접수방법

*표시된 항목은 필수입력사항입니다.

한글, 영문자 10자까지 입력 가능합니다.

예) abcdefg@gmail.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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