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원 소개

꿈을 그리는 병원, 에스플란트치과병원

오랫동안 꿈을 그리는 사람은 마침내 그 꿈을 닮아간다. Andre Georges Malraux

에스플란트치과병원의 꿈, 한번 들어보실래요?

6인의 서울대출신 치과의사가 함께 꿈을 꾸다.

2007

6인의 서울대출신 치과의사가 함께 꿈을 꾸다.

에스플란트치과병원 6명의 공동 원장들은 서울대학교 치과대학 시절부터 같은 은사님 아래 함께 수련을 받은 동지이자, 졸업 후 각자 다른 지역에서 개인 의원을 10년 이상 운영한 경력이 있는 각 분야의 전문가들입니다. 이들은 에스플란트치과병원을 개원할 때 각자 병원에서는 할 수 없었던 특화된 전문성을 살려 환자들에게 최적의 협진(협의진료)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삼았습니다.

디지털화된 미래형 치과병원, 꿈의 치과병원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다.

2011

디지털화된 미래형 치과병원, 꿈의 치과병원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다

에스플란트치과병원은 서울대학교 치과대학 출신 9명의 의료진 아래, 분과별 협진 시스템(치과보철과, 치과교정과, 치과보존과, 치주과)를 갖추었습니다. 또한 치료 시 3D CT를 비롯해 구강스캐너, CAD / CAM, 미세광학현미경 등의 디지털 장비를 적용하고, 디지털 기술을 연구하는 등 디지털화된 미래형 치과병원으로 성장하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에스플란트치과병원의 진심이 대한민국을 넘어 아시아를 물들이기까지-

2013

에스플란트치과병원의 진심이
대한민국을 넘어 아시아를 물들이기까지-

에스플란트치과병원은 대한민국의 뛰어난 치과 의술과 CONE BEAM CT 등의 첨단 장비를 활용하여, 정확한 진단과 체계적인 치료계획, 믿음의 치과 치료를 책임지는 세계적인 치과병원으로의 도약을 준비 중입니다. 꿈을 생각하는 것에서 그치지 않고, 꿈을 그리고 실천해 나간다면 우리나라에서도 세계적인 치과병원이 탄생할 수 있을 것이라 믿고 있습니다 현재 러시아, 카자흐스탄, 몽골, 중국, 일본, 홍콩, 미국 등 다양한 나라에서 에스플란트치과병원을 찾고 있습니다. 낯선 타지의 병원에서 꿋꿋하게 치료받으며 서투른 한국어로 ‘감사합니다’라는 말을 전해 줄 때면 전 세계가 하나로 이어지는 듯한 감동에 가슴 뿌듯해 지곤 합니다. 에스플란트치과병원은 전세계 환자들이 희망으로 삼는 치과병원이 되기 위해 오늘도 그리고 내일도 소중한 꿈을 색칠해 나갈 것입니다.

환자가 웃어야 병원도 웃습니다.

2015

환자가 웃어야 병원도 웃습니다.

오시는 환자분들마다 악수를 청하는 치과의사가 있습니다. 내 가족을 치료하는 진실된 마음으로 진료에 임하는 치과의사가 있습니다. 국내 치과의술을 전세계 모든 사람들이 누릴 수 있도록 밤을 지새우는 치과의사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