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료 후기

임플란트

2014-11-12

포항에서 서울까지 먼 거리를 아내와 함께 다녀간 보람이 있네요. 정말 감사합니다.

백흠윤님께서는 2년 전 상악 부분 틀니를 제작해 사용하시다, 틀니의 불편함으로 임플란트를 알아보신 후 내원하셨습니다. 거주하고 계신 포항에서도 여러 병원을 알아보셨지만 잇몸뼈의 양이 거의 없어 치료기간도 오래 걸리고, 바로 치아도 만들 수 없다고 하여 포기하고 계셨지만 틀니로 인한 불편함때문에 서울의 큰 치과병원의 임플란트 치료를 알아보시다 신문을 통해 본원을 알게 되셨는대요. 본원의 노현기 원장님께 진단을 받으신 후 여러개의 임플란트 치료를 동시에 할 수 있고 바로 치아도 가능해, 더욱 믿고 본원으로 결정할 수 있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특히, 먼 거리를 내원하셔야 함에도 불구하고 원장님의 믿을 수 있는 실력과 만족스러운 치료결과때문에 환자분의 사모님께서 더욱 좋아하시며 정말 탁월한 선택을 한 것 같다고 매우 만족해하셨습니다.

자세히 보기

임플란트

2014-11-12

두 쪽 다 음식을 씹을 수 있게 되어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조희정님께서는 평소 치과에 대한 공포와 불안감이 크셨는대요. 지난 30년동안 10년주기로 받아오신 치과치료에 대한 크나큰 불편함으로 믿을 수 있는 서울의 치과병원을 찾으시던 중, 아드님께서 재학중이신 서울대 출신 원장님들의 인연으로 본원을 선택하게 되셨습니다. 백상현 원장님께 임플란트와 치과치료를 받으신 후 이젠 평소와 달리 두 쪽 다 음식을 씹을 수 있고, 잇몸 또한 더이상 내려앉지 않게 되었다며 만족해하셨는대요. 다니시는 동안 원장님과 직원분들께 표현을 못했지만, 너무 감사하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자세히 보기

임플란트

2014-11-12

백상현 원장님에 대한 믿음으로 임플란트를 결정하였습니다.

박상진님께서는 신문으로 본원을 알게 되어 내원해주셨습니다. 원장님과 상담하신 후 믿음이 생겨 임플란트시술을 결정하게 되셨는대요. 현재 치료를 진행하고 계시며, 편안한 치료과정들 덕분에 좋은 결과를 얻게 되실 것 같다고 말씀해주셨습니다.

자세히 보기

임플란트

2014-11-12

우리 아들, 딸, 손주들에게까지도 추천하고 싶은 병원입니다.

강경희님께서는 아드님의 권유로 저희 에스플란트치과병원에 내원해주셨습니다. 백상현 원장님의 편안한 진료 덕분에 임플란트 수술 후 통증도 없었고 치료 후 관리도 잘해주신다며 좋아하셨는대요. 아드님과 따님, 손주분들에게도 소개하고 싶은 곳이라고 하실 만큼, 매우 만족해하셨습니다.

자세히 보기

일반치료

2014-10-28

충치치료도 잘 되었고 직원분들의 친절한 서비스에 꾸준히 방문할 수 있었습니다.

정혜리님께서는 충치가 깊었던 치아와 스케일링 치료를 위해 본원에 내원하셨습니다. ​ 원장님의 차분하고 꼼꼼한 진료와 친절한 설명이 인상 깊었으며, 양심적으로 환자를 대하신다는 느낌이 좋아 먼 거리에서도 치료를 위해 다녀가실 수 있었다고 하셨습니다. 무엇보다 치료도 잘 되어, 지금처럼 꾸준히 병원에 방문할 것 같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자세히 보기